MMC 서비스

1. NFC 태그 무료 장착

MMC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고객님의 바이크에 NFC 태그를 무상으로 장착하여 드립니다.
MMC 서비스 가입은 가까운 회원사를 방문하시면 가입하실 수 있으며, 가입시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 (MMC 프리미엄 회원 제외)

  • NFC(Near Field Communication) 태그란?
  • 비접촉 근거리 무선 통신으로서 근접해 있는 단말기나 태그간 데이터를 주고받는 기술을 말하는 것으로서,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스마트 폰에서 지원하는 기능 입니다.
  • NFC 태그 사용방법
  • 고객님 스마트 폰의 뒷면을 바이크에 장착된 NFC 태그에 가까이 가져가면, 고객님이 소유한 모든 바이크의 서비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NFC 태그를 이용한 서비스
    1. 바이크 수리이력(모든 MMC 회원사에서 정비한 내역 확인가능)
    2. 포인트 적립/사용 내역(프리미엄 회원)
    3. 정비 후 포인트로 결제(모든 MMC 회원사에서 사용 가능)
    4. 단골 바이크 센터 정보 확인
    5. MMC 회원사 검색

2. 긴급출동 서비스

본 서비스는 회원(프리미엄) 차량이 주행 중 갑작스런 고장으로 인하여 긴급 수리를 요청하는 경우 프리미엄 멤버쉽 회원에 한하여 년 2회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  • 긴급출동 서비스 FLOW
  • NFC 회원 ⇒ 긴급출동 요청 ⇒ 메인서버에서 회원의 현재 위치와 상황을 파악한 후 가장 가까운 출동점에 출동요청 ⇒ 회원의 긴급 상황을 해소
  •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
    1. 배터리 충전 서비스
    2.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
    3. 휴즈 교환 서비스
    4. 브레이크/전조등 전구 교환 서비스
    5. 기타 서비스
  • ※ 유의사항
    1. 프리미엄 멤버쉽 회원에 한하며 지원되는 서비스 입니다.
    2. 무료 출동횟수 초과 긴급출동 시 출장비 10,000원(실비별도)의 비용은 회원 부담입니다.
    3. 시범 서비스 기간 내에는 정상영업 시간
      (09:00 ~ 19:00)에만 이용 가능합니다.
    4. 시범 서비스 기간
      2017년 1월 1일 ~ 2017년 12월 31일
    5. 가능지역 : 수도권 (시범 서비스 후 전국 출동 가능)

3. 무료 차량진단 서비스

회원이 차량을 운행하는데 있어 차량관리의 기본이 되는 오일류, 벨트/체인류, 전기장치, 냉각장치, 소모성부품등을 점검하여 갑작스런 차량의 오작동 없이 안전운전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입니다.

  • 차량진단 서비스 FLOW
  • 회원 점검요청(전화/인터넷/모바일 웹) ⇒ 차량진단/점검, 정비예약 ⇒ 지정센터에서 차량 진단/점검, 차량정비, 수리운반 수리품질 보증서 발급 ⇒ 회원은 인터넷/모바일 웹에서 정비내역 확인

4. 정비 서비스 특 장점

  • 국내 최초 이륜차종합관리 서비스 운영
  • 2008년부터 이륜차종합관리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와 시행착오를 통해, “고객만족, 서비스만족”의 확실한 해법을 제시합니다.
  • 공동구매를 통한 부품원가 절감
  • 국내 최대의 정비서비스망의 주요 이륜차 부품 및 용품의 혁신적인 소싱(공동구매)을 통해, 정비 원가를 절감할 수 있어 가격의 거품을 제거하였습니다.
  • 표준화된 고객 서비스,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 제공
  • BIKEINFO(이륜차정비협동조합)의 운영 노하우로 구축된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, 체계화된 회원관리, 주요 정비항목 표준화, 정비 이력관리가 가능합니다

5. 수리품질보증 서비스

  • 보상제도
  • 수리품질보증 서비스는 이륜차정비협동조합(MMC) 고객에 대해 바가지 및 과잉정비 예방책으로 신뢰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륜차정비협동조합 전국지정점에서 오수리 하거나 과 수리한 내용에 대해 그 차액을 보상해 주는 서비스입니다.
    1. 수리비가 적정 가격 이상으로 지불되었을 때 책임 보상해 드립니다.
    2. 지역별 적정가격 초과 시 차액 환불 원칙
    3. 보상범위 : 고객 차량의 정비 및 수리비용이 과하거나 오수리 한 경우
  • 보증제도
    1. 이륜차정비협동조합(MMC) 전국가맹점에서 수리한 고객은 전국의 지정점에서 어디에서든지 보증수리(A/S)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2. 이륜차정비협동조합(MMC) 가맹점에서 수리한 내역 중 보증기간 내에 고장으로 인정이되는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, 정비서비스 실시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보증기간
    • 제품보증기간
    • 수리 후 인도일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주행거리 3000Km 이내
    • 제품보증부품
    • 모터사이클을 구성하는 모든 부품단, 소모부품 및 유지류는 제외
  • 보증에서 제외되는 사항
    1. 사용규정을 무시하여 발생한 고장
      (승차인원, 최대적재량 등)
    2. 사고 및 천재지변으로 발생된 고장
    3.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발생된 고장
    4. 불법 개조로 인해 발생된 고장

6. 무상견인 100Km 서비스

본 서비스는 사고차량에 한하여 당사 지정차량을 이용하여 이륜차정비협동조합(MMC) 지정 정비센터에 입고, 수리 시에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  • 서비스 대상 및 견인조건
    1. 지역 : 전국 (단, 도서지역 제외)
    2. 차종 : 전 차종
    3. 조건 :
      1. - 자력 운행 불가차량
      2. - 통상적 수리방법으로 (24시간내) 수리 불가차량
  • ※ 유의사항
    1. 견인 입고 후 수리하지 않고 잔존/폐차 하는 경우는 견인 실 거리 비용을 부담 하셔합니다. (견인 전 잔존 및 폐차 여부를 해당보험사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)
    2. 견인 중 고객 사유로 인해 입고지 변경 시 견인거리는 실비부담.
    3. 사고가 아닌 단순 고장으로 인한 견인은 무료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.
    4. 이미 타 견인 또는 정비센터에 입고 후 이륜차정비협동조합(MMC) 지정정비센터로 재입고해야하는 경우 선 처리비용은 (견인비/주차비등) 회원 부담입니다.
    5. 유료도로 이동에 따른 회원차량의 통행료는 회원 부담입니다.
    6. 총 견인거리가 100Km를 초과할 경우 1Km당 2,000원의 실비는 회원 부담입니다.

7. 무상렌트 서비스

2017.01.01일 부터 일시 서비스를 중지 하였습니다.
현재 대체 서비스를 준비 중 입니다.

8. 무상운반 (Door to Door) 서비스

본 서비스는 사고차량에 한하여 이륜차정비협동조합(MMC) 지정정비센터에서 수리 시 20Km 이내 한도, 수리 후 차량을 회원이 지정한 장소로 운반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  • ※ 유의사항
    1. 차량운반은 20Km 이상 초과 시에는 1Km당 2,000원의 실비를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.
    2. 사고가 아닌 단순고장으로 인한 차량운반은 제외 됩니다.

9. 무상세차 서비스

본 서비스는 차량 수리 완료 후 회원에게 인도하기 전에 차량의 세차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  • ※ 유의사항
  • 외장 부위 손상이 우려될 경우에 한하여는 세차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